여행이지

여행이지

여행이지

Blog Article


관부가세 포함/불포함 여부는 각 상품 및 셀러마다 상이할 수 있으며 상세설명을 확인해주세요. 각 상품의 [질문과 답변]을 통해 셀러에게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픽업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고급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입니다.고급리조트 같은 곳에서 휴양하는 듯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으로 청결하고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아속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일정 중 방문하기에도 좋으며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샵입니다. 칫롬역 근처의 접근성 좋고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입니다.저렴한 가격으로 적당한 수준의 마사지를 받기에는 좋은 곳으로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요즘도 그 때 가격보다 인상된 가격이기는 하지만 1회권보다는 좀 더 저렴하기에 여러 사람이 구입해서 나눠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돈내고 스파,마사지 받는데 무슨 예의냐?"하고 말합니다. 무례한 고객들가운데 예의 바른 당신은 그들에게 VIP대우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유럽여행객들 유심히 보면 상당수는 스파,마사지샵 직원들에게 부드럽게 웃으면서 인사를 합니다.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마사지 앳 르는 네 가지 기본 마사지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마사지를 집중 수련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이 부처상은 길이 46m에 달하며, 태국의 예술과 종교적인 전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왓 포는 태국 전통 의학인 타이 맛사가의 원조로도 알려져 있어, 전통적인 태국 마사지 교육의 중심지로도 유명합니다. 왓 아룬은 차이 프라야 강을 건너편에 위치한 아름다운 신전으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전 중 하나로 꼽힙니다. 특히 타워 모양의 중심 부분은 수백 개의 다양한 색의 도자기 조각물로 장식되어 있어 일출 또는 일몰 때 특히 아름답습니다.


실제로 아침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10시간 동안 타이마사지 1시간 3만원, 아로마마사지 1시간 4만 5천원이라는 할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현금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1만원 할인 혜택도 추가 지원한다. 마사지만 하건 유사성행위까지 하건 손님들은 대개 그 이상을 요구한다고 했다. 건전, 퇴폐업소를 가리지 않고 모두가 피해경험이 있었다. 마사지만 하기로 하고 왔는데 업주가 유사성행위를 강요했다는 사람도 10명 중 2명이나 있었다.


특정 제휴 채널을 통한 SSG.COM 방문 시 제휴채널 헤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브라우저 이용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그냥 웃으면서 정중하게 원하지 않는다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인사로 마음의 문을 열고, 웃는 얼굴로 내가 어디가 더 아프다 좋지 않다고 표현하면서 잘 해달라고 이야기 하는 공손한 몸과 마음이 좋은 서비스로 돌아온다고 생각합니다. 영어는 서로 잘 안된다고 해도 바디랭귀지로도 충분합니다. 보통 마사지는 다리끝 즉 발바닥에서 시작해서 한쪽 다리 위까지 올라오고 다음에는 다른 한쪽 다리, 이후에는 양쪽 팔로 이어집니다. 이후 업드려서 다시 다리와 몸통, 허리, 등, 목 어깨 등으로 이어집니다.


태국에는 마사지 천국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수많은 마사지 숍들이 있다. 태국 전통 타이 마사지뿐 아니라,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페이셜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전신의 혈관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능을 갖고 있으며, 서양인들 사이에서 가장 과학적인 마사지로 평가받고 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해 통증을 줄이고 압력의 강약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며 심신을 이완시킨다.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옷과 속옷을 벗고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게 된다.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마사지 스쿨과 코스가 있어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어요. 저처럼 3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인데 "LINE"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거의 모든 고급 마사지샵들이 SNS 채널이나 메신저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저처럼 해외 현지에 전화 걸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메신저 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상담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설계한다.


신나는 밤 외출을 준비하면서 낮시간을 느긋하게 쉬면서 보내기에 이상적인 스파다. 어웨이 스파는 방콕에서 가장 인기 많은 럭셔리 스파 중 하나이므로 시간 여유를 두고 예약해야 함에 유의하도록 하자.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를 450바트(한화 약 17,000원)에서 900바트(한화 약 35,000원)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아래 5곳의 스파에서는 가성비 만점의 고급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포항유달 유달 포항유달 포항유달

Report this page